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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엠비즈 기업 웹사이트

TYPEWeb

CLIENTGS Mbiz

URLhttp://www.gsmbiz.co.kr

어워드
어워드웹어워드를 수상한 프로젝트
사용자 편의성
사용자 편의성최적화된 UX/UI를 구현하여 사용자 편의성 강화
인포그래픽스
인포그래픽스직관적인 차트, 다이어그램 등을 활용하여 다량의 정보를 시각화
멀티디바이스 지원
멀티디바이스 지원PC·태블릿·모바일 등 다양한 기기에 따라 최적화된 화면 제공
시스템 개발
시스템 개발운영 환경에 최적화된 시스템 개선 및 구축으로 관리 효율성 제고
Application development language
ASP.NET

GS엠비즈 기업정보와 브랜드 채널의 분리, GS엠비즈

새로운 모습으로 탈바꿈한 웹사이트

GS엠비즈 기업홈페이지

GS엠비즈 기업홈페이지는 기존 사업소개 콘텐츠의 재 그룹핑을 통해 접근성 및 콘텐츠 이해를 더욱 강화하고 브랜드 별 컨셉을 반영한 비주얼 이미지를 제작하여 전달력을 상승시켰습니다.

폭스바겐 딜러십

폭스바겐의 제작 가이드라인을 준수하고 공식 딜러십의 이미지를 노출하며 확장 가능한 범위 內에서 사용성을 고려한 UI을 설계로 제작되었습니다.

GS엠비즈 브랜드채널

개별 브랜드의 GS엠비즈 타운을 형상화한 3D 그래픽 으로 각 브랜드의 가치를 고객의 라이프 사이클에 비유해서 시각적인 요소로 전달하였습니다.

그리고 각 브랜드 오브젝트에 인터렉션을 적용하여 고객이 콘텐츠 내용 확인에 대해 재미요소를 느낄 수 있도록 제작하였습니다.

UX(USER EXPERIENCE)

고객인지를 돕기 위한 3D 그래픽의 엠비즈 타운

GS엠비즈 타운을 형상화한 3D 그래픽으로 브랜드 가치를 고객의 라이프사이클에 비유해 시각적으로 전달, 각 브랜드 오브젝트에 인터렉션을 적용하였다.

장애인도 이용 가능한 홈페이지 구현 (장차법 준수)

W3C 마크 및 한국형 웹 콘텐츠 제작 지침 2.0을 준수하여 시, 청각 장애를 가지신 분들도 문제 없이 사이트 이용이 가능 하도록 개발 되었습니다. (장애인 차별 금지법 대응)

길안내가 편리한 구글 지도 서비스

폭스바겐 딜러십 사이트의 찾아오시는 길을 퀵 메뉴를 노출하여 언제든지 지점/센터 위치에 대한 자세한 길 안내를 이용할 수 있도록 구현하였습니다.

운영관리가 용이한 통합 관리자 구현

향후 사이트 운영관리를 고려해 기업 홈페이지와 폭스바겐 딜러십 사이트 관리를 통합관리자로 구축하여 운영상 유지관리를 쉽게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쉽고 간편하게 신청 가능한
One-Step 프로세스

통합된 상담/신청 프로세스로 한 페이지 안에서 시승, 견적, 카탈로그 신청을 쉽고 간편하게 구현하였습니다.

01

업계 선두 리딩 기업으로서의 이미지 전달 채널 역활이 미흡하며 2006년 개편 이후, 디자인/콘텐츠/기능적 낙후로 고객 접근성이 떨어져 홈페이지의 사용성의 불편함이 있었고, 사명 변경 및 신규 사업 진출에 따른 기업의 Online Identity 재설계 필요하였습니다.

02

기업홈페이지 메인은 비주얼을 통해 브랜드 메시지 전달하고, 브랜드를 강조한 별도의 채널 구현해 회사소개 정보 및 브랜드 관련 정보와의 분리도 전달의 효율을 높이고, 개별 브랜드의 GS엠비즈 타운을 형상화한 3D 그래픽으로 브랜드 가치를 고객의 라이프사이클에 비유해 시각적 요소로 전달하며, 각 브랜드 오브젝트에 인터렉션을 적용하여 콘텐츠 내용 확인에 대한 재미요소를 더했습니다.

또한 신규 사업인 폭스바겐 딜러 사이트는 폭스바겐의 제작 가이드라인을 준수한 사이트 설계로 공식 딜러십의 이미지를 노출하고, 구글지도(API) 연동을 통해, 자세한 길안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구현하였습니다.

03

각 부분별 힘써주신 TFT 분들이 맡은 포지션에 대해 책임을 지고, 일정 및 업무 커뮤니케이션을 차질 없이 잘 진행해 준 점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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